대전의 ㈜선양소주(회장 조웅래)가 최근 급변하는 주류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지난 달 28일 국내 유일 오크통 숙성 원액 블렌딩 희석식 소주 ‘선양 오크’를 전국 GS25 편의점에 출시하였다.이번에 출시한 '선양 오크 소주'는 "오크 원액을 블렌딩하여 소주 맛의 품질은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까지 기대하고 있으며, GS25 역시 지난 2월 27일 선보인 ‘선양오크소주’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했다며 ‘선양오크소주’가 메기 효과를 발휘하며 편의점 소주 시장을 키우고 있다.‘선양오크소주’는 오크통에서 6개월에서 10년간 숙성을 거친 증류식 쌀 소주 원액을 블렌딩하여 오크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또한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로 깔끔한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설명하고 있다.‘선양오크소주’는 ‘처음처럼’, ‘새로’ 등의 판매 추이까지 앞지르며 소주 매출 Top 2위 지위를 굳혀가고 있으며, 지역 기반의 희석식 소주가 메가 브랜드 소주 매출을 크게 넘어선 것은 ‘선양오크소주’가...
|
친환경경영(EFM) |
소프트웨어·게임 |
핫이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