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가 오는 6월 16일(월)까지 전 세계를 대상으로 출품작을 모집한다2025년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이하 MAD STARS)가 18주년을 맞이하면서 광고·마케팅 산업의 시대상을 반영한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영역 확장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전 세계의 마케팅 광고 사례와 크리에이티브 기법을 발굴할 예정이다. 금년도에 가장 주목할 만한 사항은 새로운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자 수립한 신전략을 평가하는 ‘피봇(PIVOT)’ 부문의 주제를 인공지능(AI)으로 선정하고, 관련 출품 부문을 재편해 새로운 광고 기법이나 소비자 경험을 창출해낸 혁신적 사례를 모집하는 것이다. 이것은 AI 활용 캠페인을 통해 AI 기술이 마케팅 광고 및 크리에이티브 분야에서 지닌 무한한 잠재력에 대해 조명하겠다는 전략의 일환이다.또한 기존 ‘비디오 그룹(VIDEO Group)’의 명칭을 엔터테인먼트 그룹(Entertainment Group)으로 변경함과 동시에 스포츠, 게임, 음악 분야의 출품 부문을 각각 신설했다. 브랜드 비디오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예술과 문화를 창조하는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반의 광고·마케팅 캠페인까지 함께 평가하기 위함...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
![]() |